델파이용 로우 코드 앱 마법사(Low Code App Wizard)

로우 코드 앱 개발의 인기는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죠. 여러 면에서 델파이는 로우 코드 혁명을 주도했습니다: 비주얼 디자이너에서 컴포넌트들을 연결해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는 RAD는 로우 코드입니다. 많은 로우 코드 솔루션들의 핵심은 바로 확장성에 있습니다. 테크놀러지 어드바이저라면, 고객이나 회사에 제약이 있을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로우 코드를 적용한 최고의 개발 솔루션은 성장하고 확장 가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델파이는 이 점에서도 매우 탁월합니다.

최근까지 델파이를 사용할 때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고 폼이나 화면을 직접 생성해야만 했습니다 – 강력한 델파이의 기능들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아주 적은양이지만 코딩이 필요하기도 했죠. 하지만 10.4.2 최신 버전에서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이 부분을 해소했습니다.

10.4.2 버전의 겟잇(GetIt)에서는 파이어몽키용 로우 코드 앱 마법사(Low Code App Wizard for FireMonkey)를 제공합니다. 설치 하고 나면, New Items 대화 상자에서 마법사를 실행해 델파이 파이어몽키 앱 개발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에 필요한 모든 기본적인 기능들이 자동으로 제공되며 – 있는 그대로 앱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 더 많은 것을 구축할 수 있도록 데모 앱 개발에 필요한 매우 깔끔한 디자인으로, 로우 코드로 더 많은 화면들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커스터마이징을 하더라도 고품질로 앱을 유지할 수 있는 테스트 셋도 제공합니다.

델파이로 앱을 개발할 때 마법사로 구성할 수도 있지만, 다음의 항목들 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사용자 계정: 가입, 로그인, 프로필 화면 – 인증 hook 활용
  • 설정 화면 (앱 테마 변경 가능 – light 또는 dark, 재사용 또는 확장 가능한 설정 예제들 제공)
  • 컨택 화면
  • 사용 약관, 정보, 개인 정보 정책 화면, 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손쉬운 구성
  • 데이터베이스 계층: 인터베이스로 앱에 데이터 저장
  • 새 기능 관련 예제와 템플릿을 활용하는 새로운 화면 예제

즉, 델파이의 RAD (또는 로우 코드) 비주얼 애플리케이션 디자인을 사용해 확장할 수 있는 기존 애플리케이션들에 대한 프레임워크를 생성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 겟잇(GetIt)에서 Low Code App Wizard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세요. 가장 뛰어난 생산성의 개발 환경인 델파이로 완벽하게 확장 가능한 앱 개발이 가능합니다. 시각적 설계로 신속한 개발은 물론 비즈니스 요구사항이 증가하면 그에 맞추어 확장까지 가능합니다.

12.0 AI AWS C++ c++빌더 chatgpt DelphiCon ios rad서버 RAD스튜디오 UI UIUX UX uxsummit vcl 개발 개발사례 고객사례 기술레터 기술백서 데브옵스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델파이 리눅스 마이그레이션 머신러닝 모바일 새버전 샘플 세미나 안드로이드 윈도우 인공지능 인터베이스 출시 커뮤니티에디션 코드 클라우드 파이썬 파이어몽키 현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