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기술지원

데브기어 기술지원은 RAD스튜디오/C++빌더/델파이 (엔터프라이즈,아키텍트 에디션 한정), 인터베이스, RAD서버에 대해 제공됩니다.
그리고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설치/등록 문제, 버그, 제품상의 이슈에 한하여 기술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중 문제가 아닌 일반적인 기술문의(예. 소스 코드 작성, 개발 중 발생한 오류 등)개발자 커뮤니티 또는  데브기어 컨설팅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는 FAQ는 아래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엠바카데로 제품 설치를 순서대로 따라서 진행하세요.

엠바카데로 제품은 라이선스 하나당 단 한 명의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설치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이선스 하나당 최대 3회까지 설치 가능합니다.
이 횟수를 초과하게 되면 엠바카데로에 요청하여 설치 횟수를 증가해야합니다.
단, 엠바카데로 라이선스 규정상 해당 라이선스의 유지보수가 유지되고 있는 경우에만 처리됩니다.

EDN 계정이란?

EDN계정은 Embarcadero Developer Network의 줄임말로, 엠바카데로의 제품을 등록 및 사용하는 사용자의 계정입니다.
EDN Login Name과 EDN Password가 있는데, 각각 엠바카데로 사이트(my.embarcadero.com)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의미합니다.
제품 등록 과정 중 EDN계정을 입력하게 되며, 이 입력한 정보로 제품이 자동 등록됩니다.
라이선스가 기업의 중요 자산인 것처럼 EDN계정 역시 동일한 효력을 가지므로 EDN계정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엠바카데로 개발 도구 구입 고객들은 이전 버전들의 영구 라이선스를 무료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버전 확보는 제품 구입일자로부터 180일간만 가능합니다.
  • 구입한 제품과 이 제품을 통해 받은 이전 버전 제품의 사용자는 동일해야 합니다.
    (예. 구입한 제품 사용자는 개발자 A, 이를 통해 받은 이전 버전 제품 사용자는 개발자 B ▶ 라이선스 사용법 위배)

 

이전 버전 라이선스 확보 방법

RAD Studio(델파이, C++빌더)의 버전별 지원 가능한 플랫폼과 OS(운영체제) 버전을 정리해놓았습니다.
각 버전에서 명시한 버전 외 포함되지 않은 버전은 비공식적으로 사용 가능 할 수 있지만,문제 발생 시 보증되지 않으니 지원되는 운영체제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파일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보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