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기술지원

데브기어 기술지원은 RAD스튜디오/C++빌더/델파이 (엔터프라이즈,아키텍트 에디션 한정), 인터베이스, RAD서버에 대해 제공됩니다.
그리고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설치/등록 문제, 버그, 제품상의 이슈에 한하여 기술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중 문제가 아닌 일반적인 기술문의(예. 소스 코드 작성, 개발 중 발생한 오류 등)개발자 커뮤니티 또는  데브기어 컨설팅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는 FAQ는 아래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엠바카데로 제품 설치를 순서대로 따라서 진행하세요.

엠바카데로 개발 도구 구입 고객들은 이전 버전들의 영구 라이선스를 무료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버전 확보는 제품 구입일자로부터 180일간만 가능합니다.
  • 구입한 제품과 이 제품을 통해 받은 이전 버전 제품의 사용자는 동일해야 합니다.
    (예. 구입한 제품 사용자는 개발자 A, 이를 통해 받은 이전 버전 제품 사용자는 개발자 B ▶ 라이선스 사용법 위배)

 

이전 버전 라이선스 확보 방법

엠바카데로 제품은 라이선스 하나당 단 한 명의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설치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이선스 하나당 최대 3회까지 설치 가능합니다.
이 횟수를 초과하게 되면 엠바카데로에 요청하여 설치 횟수를 증가해야합니다.
단, 엠바카데로 라이선스 규정상 해당 라이선스의 유지보수가 유지되고 있는 경우에만 처리됩니다.

EDN 계정이란?

EDN계정은 Embarcadero Developer Network의 줄임말로, 엠바카데로의 제품을 등록 및 사용하는 사용자의 계정입니다.
EDN Login Name과 EDN Password가 있는데, 각각 엠바카데로 사이트(my.embarcadero.com)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의미합니다.
제품 등록 과정 중 EDN계정을 입력하게 되며, 이 입력한 정보로 제품이 자동 등록됩니다.
라이선스가 기업의 중요 자산인 것처럼 EDN계정 역시 동일한 효력을 가지므로 EDN계정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엠바카데로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계약중인 고객은 계약 기간 중 엠바카데로가 직접 지원하는 기술지원을 총 3회 받을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고객용 지원 페이지는 별도 관리 및 운영되고 있으며 엠바카데로 담당자가 배정되므로 보다 원활한 지원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RAD Studio(델파이, C++빌더)의 버전별 지원 가능한 플랫폼과 OS(운영체제) 버전을 정리해놓았습니다.
각 버전에서 명시한 버전 외 포함되지 않은 버전은 비공식적으로 사용 가능 할 수 있지만,문제 발생 시 보증되지 않으니 지원되는 운영체제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파일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보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