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코드 정적 분석기 v2.4 출시 및 무료 다운로드

Delphi Parser 새 버전 출시 …

Delphi Parser Static Code Analyzer(델파이 파서 정적 코드 분석기) 2.4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당신의 델파이 코드를 몇 분 만에 분석하자!

델파이 10.4.2 시드니로 빠르게 업그레이드 하기

델파이의 탁월한 ROI는 이미 20년 이상 검증되었으며, 최신 버전은 최근의 기술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다. (관련 문서: www.devgear.co.kr/archives/4588). 델파이는 어느 개발 도구보다도 이전 버전 호환성을 매우 높은 수준으로 지켜오고 있다. 델파이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역시 많이 진행되고 있다. Delphi Parser는 (간단한 프로젝트부터 수 백만 줄이 넘는 델파이 코드로 이루어진 프로젝트까지) 업그레이드를 할 때 필요한 사항을 폭넓게 지원하는 고급 도구이며, 여러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을 기반으로 구축되었다. RAD스튜디오로 멋진 현대식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자 하는 개발자들은 Delphi Parser를 사용하여 더 빠르고 더 적은 비용으로 델파이 프로그램을 현대화 할 수 있다.

델파이 코드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력 확보

Delphi Parser Analyzer 2.4 는 델파이 개발자들에게 가장 가치있는 최신 도구이다. 십 년 이상 여러 개발자들이 수 백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오면서 구축한 델파이 프로젝트에 있는 유닛 파일과 수 천 개의 라이브러리, 수 백만 줄의 코드를 잘 다룰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개발 주기 전반에 걸쳐 모든 개발팀에게 반드시 필요한 도구이다.

중노동은 그만.  분석하고자 하는 프로젝트 소스 또는 코드가 위치한 폴더와 라이브러리 검색 경로를 Delphi Parser Analyzer 2.4 에게 알려주면 나머지는 모두 마법사가 알아서 처리한다. 

Delphi Parser’s Analyzer 2.4는 코드 자동 분석 마법사이다. 델파이의 시스템 유닛, 써드파티 컴포넌트, 라이브러리, 심지어 (특별한 디컴파일러를 사용하여) DCU까지 포함한 전체 코드 기반을 스캔하고 분석한다.

Delphi Parser 2.4 – 완전히 독립적인 파서 겸 링커.  Delphi Parser Analyzer 2.4는 Delphi Parser 2.4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여러 파일에 코드들이 흩어져 있는 경우라도, 단 하나의 화면에서 모든 코드를 분석해서 보여준다.

멀티 패스 파서. Delphi Parser는 몇가지 단계로 진행한다. 불필요한 컴파일러 지시자를 모두 제거하고,  구문 오류를 점검하고 델파이 버전 간의 차이점을 연결한다. 델파이 2버전부터 10.4버전까지 단일하게 구조화된 코드를 만들고 런타임 메모리에 단일 오브젝트 모델을 구축한다.

내장 링커 & 의미 기준 오브젝트 트리.  Delphi Parser v2.4의 핵심 기술은 코드 전체를 읽고, 구현 코드를 오브젝트와 메소드에 연결하고, 코드 간 의존성, 참조 수, 사용성을 확인하고, 누락된 오브젝트를 발견하고, 개발자가 검토하고 구문 분석과 링크 과정을 런타임 중에 하나씩 들어가 볼 수 있도록 한다. (다른 언어 컴파일러 뿐만 아니라 델파이에서도 지금까지 없었던 방식이다).

Delphi Parser Analyzer 2.4 마법사는 모든 델파이 버전에서 사용가능. 델파이 파서는 Express 에디션, Enterprise 에디션, 오픈 소스 Delphi Parser 2.4 개발자 프레임워크 기반 에디션 모두 델파이 모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Delphi Parser Analyzer 2.4는 개발팀이 프로젝트 코드 기반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새 버전을 출시할 때 마다 이 도구를 실행하여, 불필요한 파일과 라이브러리가 배포되기 전에 미리 제거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다.

코드에 대한 통제력 확보.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각각은 저바다 많은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고, 그 중에는 불필요하거나 실제로 사용되지 않으면서도 개발 과정 내내 그대로 남아있는 것들도 있다. 이런 것들의 경우, 그 누구도 왜 있는지 어떻게 해야할 지를 몰라서 손대지 못하기 때문에 영원히 남아있게 된다. Delphi Parser Analyzer 2.4는 (오래된 볼랜드 버전이든 최신 엠바카데로 10.4.2 버전이든) 어떤 버전으로 작성된 델파이 코드든지 손쉽고 빠르게 분석하므로, 당신의 코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알고 통제할 수 있다.

직접 보면 알 수 있다. Delphi Parser Analyzer 2.4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 하고, 당신의 델파이 코드를 몇분만에 분석하자!

12.0 AI AWS C++ c++빌더 chatgpt DelphiCon ios rad서버 RAD스튜디오 UI UIUX UX uxsummit vcl 개발 개발사례 고객사례 기술레터 기술백서 데브옵스 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델파이 리눅스 마이그레이션 머신러닝 모바일 새버전 샘플 세미나 안드로이드 윈도우 인공지능 인터베이스 출시 커뮤니티에디션 코드 클라우드 파이썬 파이어몽키 현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