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도전하세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개발 사례 챌린지

* 엠바카데로에서 제시한 기준에 맞게 한글로 작성하여 데브기어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엠바카데로의 엔터프라이즈 개발 사례 쇼케이스 챌린지에 참여하세요!

상금도 받고, 여러분의 소중한 경험도 나눌 수 있는 기회입니다. RAD스튜디오 (델파이, C++빌더, RAD서버, 인터베이스)를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활용한 경험을 1000+단어 분량의 글로 제출하면 됩니다. 대기업의 경우, 경험을 공식적으로 공유하는 절차가 복잡하고 쉽지 않다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기업 프로젝트에 참여한 개발자나 관리자가 직접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가장 선호하기는 하지만, 이론적인 글이나 기사도 지원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델파이로 개발된 프로그램을 알고 있거나 해당 작업을 진행한 친구 또는 동료에게서 들은 이야기도 케이스스터디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항목은 사실과 실제 경험에 기반해야만 하며, “이론적인 설명”도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제출한 개발 사례 승인 시, 제출자에게 $100 USD*가 지급됩니다. 승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제출한 사례가 승인되지 않을 경우, 엠바카데로가 제공한 피드백이나 변경 요청 사항을 참고하여 다시 제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장 우수한 사용 사례에는 $1,000 USD*두번째에게는 $500 USD*를 제공합니다. 우수 사용 사례로 뽑히기 위한 가능성을 높이고 싶다면, 아래 안내되어 있는 모든 요구 사항과 팁을 꼭 확인해보길 바랍니다! 무얼 망설이고 계세요? 바로 지금 엔터프라이즈 개발 사례 쇼케이스 우승을 도전하세요.

 

엔터프라이즈 개발 사례 쇼케이스 챌린지

2023년 2월 14일까지. RAD스튜디오 엔터프라이즈 개발 사례에 승인된 모든 사례에 $100 USD*를 지급합니다.

가장 우수한 사례 제출자에게는 $1,000 USD*를, 그 다음에 뽑힌 제출자에게는 $500 USD*가 제공됩니다.

  • 승인된 사례 당 $100가 지급됩니다.
  • 2등에게는 $500를 2023년 2월 14일 이후 지급합니다.
  • 1등에게는 $1,000를 2023년 2월 14일 이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