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고객 전용 – 새 RAD스튜디오 “Malawi” 베타 테스트

 

엠바카데로는 현재 RAD스튜디오 11 알렉산드리아의 새로운 버전 작업에 한창입니다. 새 버전은 여러 서브시스템 전반적인 성능과 품질을 눈에 띄게 향상시키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얼마전 RAD스튜디오 프리미엄*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고객들은 곧 출시될 버전의 베타 – 코드네임 “Malawi” – 특별 초대 메일을 받았을 것입니다.

* 참고: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에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두 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이번 베타 서비스는 프리미엄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고객 전용 서비스입니다. 여러분의 보유하고 있는 라이선스가 프리미엄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지원 중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베타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은 스탠다드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물론 추가 혜택을 더 제공합니다. 그 중 하나가 RAD스튜디오 베타 프로그램을 최우선으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early access)입니다.

베타 참여 방법은, 프리미엄 업데이트 서브스크립션 계약중인 라이선스 (즉 제품이 등록된 EDN 계정)보유 고객의 이름, 이메일 주소를 신청 양식 페이지에 접속해 기입해 신청하면 됩니다. 신청은 2022년 12월 21일 수요일까지만 가능합니다.

베타 프로그램은 NDA 적용을 받으며,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한 개발자에게는 각 베타 빌드 버전에 대한 상세 문서가 제공됩니다. 베타 버전은 가상 머신이나 미운영 컴퓨터에서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하며, 운영 소프트웨어에는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