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Coming in RAD스튜디오! 온라인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RAD스튜디오 11 알렉산드리아는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중요한 출시 버전입니다. IDE의 획기적인 변화와 High-DPI 4k+ 스크린 지원은 앱 디자인 경험을 완전히 바꾸어놓았습니다. 윈도우 11 프로비저닝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버전, 플랫폼, 하드웨어도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엠바카데로는 11 알레산드리아 출시 이후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을 더욱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개선해야 할 기능과 버그 픽스를 찾기 위해 피드백을 확인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RAD스튜디오에 대해 계획하고 있는 것들을 모든 분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초대합니다! “What’s Coming in RAD스튜디오” 온라인 세미나!

한국 시각 3월 17일 오전 1시~오전 2시, 엠바카데로의 짐 맥키스, 마르코 칸투, 데이비드 밀링턴, 카일 휠러와 함께 RAD스튜디오 알렉산드리아의 최신 기능들을 만나볼 수 있는 세미나에 참석하세요. 새로운 기능들과 앞으로의 방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델파이, C++빌더, RAD스튜디오 팬이라면, 꼭 참석해야 할 세미나! 지금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