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Feeds.com 리뉴얼

DelphiFeeds.com 이 새롭게, 델파이 개발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뉴스 피드를 모아서 제공합니다.



DelphiFeeds.com은 구록(Gurock) 형제들이 2005년에 만들었다. 이 후 구록이 만든 웹기반 테스트 케이스 관리 솔루션인 테스트레일(TestRail)이 인기를 끌면서 너무 바빠짐에 따라 구록 형제들은 DelphiFeeds를 관리할 시간이 없어졌다. DelphiFeeds는 피드를 수집하고 헤드라인을 공유한다. 하지만 피드 제공자를 업데이트하지 못하다보니 BeginEnd.netDelphiMagazine.com 등 새 사이트 등이 등록되지 못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elphiFeeds는 델파이 사용자들에게 여전히 뉴스 피드 사이트로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이제 DelphiFeeds.com이 다시 태어나는 중이다. 백엔드 서버도 모두 새것으로 교체되었고, 기존의 피드와 새 피드가 모두 제공된다. 새 피드가 추가될 때 오래된 것들은 업데이트 되거나 제거될 것이다. 다만, 기존의 인기 아티클이나 사용자 계정은 새 DelphiFeeds로 옮겨지지 않는다.

(역자 주, 회원 가입 등 몇가지 사항은 아직 작업 중이지만, 현재 상태로도 델파이 개발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뉴스 피드를 모아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