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데브기어, 베스트초이스 ‘감정평가통합관리’ 개발 프로젝트에 RAD스튜디오 공급

데브기어는 (주)베스트초이스의 감정평가통합관리 프로그램인 UniAMS 개발을 위해 멀티-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툴인 RAD스튜디오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주)베스트초이스의 UniAMS는 전국 부동산데이터를 기반으로 감정평가물건 관련 공부자료를 자동 발급해주는 솔루션이다. 부동산자료의 자동 입력은 물론 비교표준지, 지변률을 최단기간에 적용시킨 공부자료를 발급받을 수 있다. 공부자료에서는 최신 정보를 추출해내서 감정평가자료로 활용할 수 있고, GIS 정보를 통합해 여러 위치도를 매우 손쉽게 작성할 수도 있다. 가장 큰 강점은 내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효율적인 감정서 양식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양식에 맞는 새로운 템플릿을 간편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기존에 작성해놓았던 문서도 이 양식으로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주)베스트초이스의 우용우 대표는 “감정평가서 접수/작성/발송까지의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진행해 생산성을 극대화 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감정평가서 작성에 있어 다양한 표와 사례를 쉽게 구현하는데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문제를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싶었다”며 “이 솔루션은 총 3명의 개발자가 2년 만에 완성하였다. RAD스튜디오 10.3 리오는 최신 OS지원과 다양한 데이터베이스를 다루고 멀티플랫폼 UI를 구현할 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감정평가관리 프로그램 개발에 가장 최적의 개발 툴이었고, 덕분에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중략)…